작성자 : 스마일게이
1. 투자대비 수익이 너무 부족합니다.
지금 거상은 제 2의 신선곡 ( 환상계곡 )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몬스터의 속성값이 80 > 220으로 대략 3배가 상승하였고
몬스터들의 저항이 높아졌습니다.
몬스터 체력도 높아졌고, 전투맵도 복잡해졌습니다.
그런데 몬스터를 잡으면서 얻을수 있는 상재수익은 변화가 없습니다.
유저들이 상위사냥터로 올라갈 이유가 없습니다.
경험치가 높아지면 뭐합니까
몬스터가 쎄진만큼 필요한 용병들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샴발라 던전에 갈 유저들은 해당 사천왕의 주요용병들 레벨링이 끝난 시점입니다. (각성천왕, 명왕, 전설)
레벨링이 끝난 용병들 경험치 더많이 먹이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기존에는 경험치를 통해 스텟이라도 올려서 경쟁컨텐츠 우위를 차지할수라도 있었는데 이또한 패치로 삭제되어 현재 경험치를 많이 얻을수 있는부분에서의 장점은 거의 없습니다.
경험치 이전 시스템을 만든다고 한지도 2년 가까이 되었지만 아직도 말만 준비중이다. 반복중
ak운영진들이 생각하는만큼 유저들은 단순하지 않아요.
상위사냥터 나오면 아무생각없이 신규사냥터로 가는 단순한 유저들은 없습니다.
상재수익, 몬스터난이도, 용병(영혼석) 수익 모든걸 고려해서
사냥터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유저들 상대로 기존사냥터랑 수익성 동급이지만 난이도는 2배로 어려워진 신규사냥터 출시했습니다.
많은이용 바랍니다. 하면 누가 좋아할까요?
제발 사냥터가 어려워지면 어려워진만큼
수익이 더 나올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2. 신규 재료아이템 사용처좀 만들어주세요.
현재 진묘수 이후 보스들이 주는 재료아이템들 사용처가 없습니다.
별의방(오운 시리즈) 23년 3월 출시
환상계곡(악령 시리즈) 22년 12월 출시
황제헌원 23년 6월 출시
12개월 ~ 18개월이 지난상황에서도 재료사용처가 나오지않고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작은xx의 속성석, 정기의구슬조각, 신수의 근원의 사용처는 분기패치마다 나오고 있습니다.
5년전에 나온 재료아이템의 가치보존을 지금도 하고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발자, 운영자들이 오토에게 뒷돈받고 있으신가요?
매 패치마다 오토들이 가장 많이 돌아가는 사냥터의 재료아이템들이 사용되고, 이러한 오토들은 신고를 아무리 넣어도 24시간 돌아갑니다.
이게 아니라면 왜 신규아이템들은 나오자마자 버려지는 걸까요?
매 분기패치마다 이런식으로 반복됩니다.
기존 사냥터에서 나오는 재료가 더 비싼데 왜 올라가겠습니까?
보스들이 속 빈 강정인데 누가 스펙업해서 보스를 잡습니까?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답변보다
무슨의도로 위와 같은 패치를 햇는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획팀장의 답변입니다]
신규 사냥터 패치 시 부가적인 콘텐츠가 함께 업데이트되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위 던전은 상재, 경험치보다는 레어 아이템, 제작 재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제작 재료의 점진적인 세대교체를 진행하고 있으며 점자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아울러 다가오는 3분기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아이템은 이를 최대한 반영할 것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상위 던전 진출에 의미를 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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